8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올려 드립니다.
한 주간의 삶 가운데 하나님께서 은혜를 베풀어 주셔서 귀한 주일 주님 앞에 나와 예배 드리게 된 줄 믿습니다. 무더위 속에서도 하나님께서 우리를 지켜주고 계시기에 우리가 건강한 육신으로 주님 앞에 나갈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 은혜들을 하나하나 기억하며 감사로 하나님께 나아가는 복된 예배가 되길 소망합니다.
8월 넷째 주일 예배를 준비하면서 어떤 기도의 제목들을 가지고 기도하면 좋을지 주제들을 추천해 드리고 8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 기도문 예시를 올려드립니다.
8월 넷째주 주일 은혜로운 기도문 작성을 위한 3가지 주제 추천
1. 민족을 위한 기도
이 나라는 아직까지도 오래된 분단 국가로 나뉘어 있습니다.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세계 유일의 분단국으로 속히 하나 되는 은혜가 있기를 원합니다. 무엇보다도 북한은 공산국가로 하나님을 대적하는 세력들이 정권을 잡고 있기에 하나님의 때에 저 정권을 반드시 심판하시고 이 나라를 하나 되게 하실 줄 믿습니다. 하나님을 예배한다는 이유로 고통 당하는 북한의 예배자들이 진정한 자유를 얻고 자유 대한민국에서 하나님을 함께 예배하는 그날이 올 수 있도록 한국 교회가 힘을 모으고 이를 위해 기도해야 합니다.
2. 맡은 사명 감당하는 교회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는 교회가 되어야 합니다. 교회는 부흥하는 것이 사명입니다. 단순히 숫적 부흥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죽어가는, 방황하는 영혼들을 구원하여 날마다 그 수가 더해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맡기신 교회의 사명이고 이 사명을 잘 감당하는 교회가 하나님께 계속해서 쓰임 받는 것입니다. 우리는 청지기로 부르심을 받았기에 충직하게 맡겨주신 사명을 잘 감당해야 합니다. 우리 교회가 영혼 구원의 사명을 잘 감당하도록 말씀과 전도와 구제 사역 등에 전심 전력을 다하는 하반기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야 합니다.
3. 상한 심령들을 위하여
세상 밖 뿐만 아니라 교회 내에도 상한 심령들이 많이 있습니다. 교회는 정상인이 오는 곳이 아닙니다. 죄 있는 죄인들이 오는 곳이며, 몸과 마음이 아픈 환자들이 오는 곳입니다. 그렇기에 내 능력으로 살아가는 삶이 아니라 내 안에 계신 그리스도의 능력으로 살아간다 고백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교회 내에 아직 영혼의 치유가 필요한 이들이 많이 있음을 기억하고 하나님께서 상하고 지친 영혼들을 회복시켜 주시고 하나님의 도우심을 경험하는 교회의 성도님들이 되실 수 있도록 기도해야 합니다.
8월 넷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이제는 율법 외에 하나님의 한 의가 나타났으니 율법과 선지자들에게 증거를 받은 것이라 곧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모든 믿는 자에게 미치는 하나님의 의니 차별이 없느니라 (로마서 3장 21-22절) 아멘.
감사
모든 믿는 자에게 의를 허락하여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차별 없이 은혜를 베풀어주시고 구원을 얻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조건 없는 사랑으로 우리를 사랑해 주시고 무한하신 은혜를 베풀어주신 은혜에 감사하며 예배의 자리에 나왔사오니 우리의 예배를 받아주시고 우리의 연약함과 부족함을 채워주시는 성령 하나님의 도우심을 경험하는 복된 시간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죄의 고백
이 시간 우리의 연약함을 고백합니다. 주님의 성품을 닮아 온유하고 겸손해야 하지만 온유하지 못하고 교만하여 내 눈의 들보는 보지 못하고 남의 티는 정죄하며 지적했던 모습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주께서 베풀어주신 사랑을 기억하며 이웃의 잘못을 용서하고 허물을 덮어주어 이웃들에게 주의 자녀로서 본을 보일 수 있는 믿음의 사람들로 거듭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날마다 주를 닮아가 그리스도인의 선한 영향력을 드러낼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주시옵소서.
민족을 위한 기도
이 시간 이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한 피 받아 한 민족을 이룬 동족끼리 반세기 넘도록 총칼로 서로를 겨누고 대치하고 있습니다. 휴전선이 언제까지 이 나라를 둘로 나누고 있을지 기약이 없습니다. 전 세계에서 분단국으로 남아있는 유일한 국가인 남과 북이 어서 속히 평화의 만남을 이루게 하시고 하나 되는 은혜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저 북녘땅에서 하나님을 모욕하고 믿는 자들을 핍박하는 악한 정권이 무너지게 하셔서 자유롭게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배하는 북녘땅이 되게 하셔서 평양에서 일어났던 대부흥의 물결이 한반도 전역으로 다시 흘러 영적 대 각성이 일어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교회의 사명
이 시간 우리 교회를 위하여도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를 이 지역 가운데 심으시고 성장하게 하신 것은 이 지역 사회 가운데 방황하는 영혼들이 구원받게 하시려 함인 줄 믿습니다. 그 사명 따라 죽어가는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해 전심으로 노력하는 우리 교회 되게 하시고 어려움에 빠진 수많은 영혼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 수 있는 우리 교회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파 신음하고 있는 자들을 위로하고 상처받은 영혼들이 우리 교회에 나와 쉼을 얻고 심령이 치료되는 역사를 허락해 주셔서 절망 가운데 부르짖는 이 시대 속에서 희망을 노래하고 소망을 품는 교회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상한 심령을 가진 성도들을 위한 기도
우리 교회 안에도 상하고 지친 영혼들이 있는 줄 압니다. 우리의 모든 어려움 아시는 하나님께서 고통 가운데서 건져주시고 아픔을 위로하여 주시며 그 길을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까 나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 (시편 121편 1-2절) 고백했던 시인처럼 천지를 지으시고 우리를 만드신 하나님의 도우심을 경험하고 모든 어려움을 이겨낼 힘과 능력을 얻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배를 위한 기도
이 시간 말씀을 전하시는 담임 목사님 축복하여 주시고 은혜를 더하여 주셔서 말씀 듣는 자들에게 성령의 은사를 더하여 주시고 결단하고 순종하여 예수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선한 청지기들이 다 될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대표 기도문 다운로드 및 추천 기도 자료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을 다운로드하여 보기 원하시는 분들은 ↓ 아래를 클릭해 주세요.
▽▼ 기도문 다운로드 ▼▽
더 많은 기도의 자료를 참고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해 주세요.
'기도문 모음 >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9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 | 2024.09.12 |
---|---|
9월 대표기도문 모음 (2) | 2024.09.04 |
8월 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0) | 2024.08.16 |
8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0) | 2024.08.15 |
7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0) | 2024.07.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