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문 모음/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모음

10월 넷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나는 PRAYER 2023. 10. 17.

10월 넷째 주일 대표 기도문 올려드립니다.

 

기도와 말씀에 집중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너무 덥지도, 너무 춥지도 않은 가운데 하나님을 예배하기 위해 모이기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때 산과 바다로 놀러 가기보다는 더욱 예배에 집중하는 신앙인이 되어서 영적으로 무장하고, 하나님 앞에 부르짖는 신앙인들이 되어야 할 줄 믿습니다.

 

이번 주 대표 기도를 준비하실 때 어떤 주제로 기도하면 좋을지 3가지 주제를 추천해 드리고 10월 넷째 주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예시를 올려드립니다.

 

대표기도문-모음-10월-넷째-주

 

10월 넷째 주일 감동적인 기도문 작성을 위한 3가지 주제 추천

 

 

1. 선교

먼 타국 땅에서 선교하시는 선교사님들과 선교지를 위해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영적 전투의 최전선에서 일하고 계시는 선교사님들 이시기 때문에 그 사역을 감당하는 데 지치기가 쉽습니다. 건강의 우려도 있고 자녀들의 교육 환경에도 문제가 있을 수 있어 그런 모든 환경과 여건들이 잘 갖추어지고 해결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야 합니다. 또한 이스라엘과 하마스의 전쟁으로 인해 유대교, 기독교, 천주교 등에 대한 증오심이 이슬람권에서 커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이슬람권에서 선교 활동을 하시는 분들의 안전을 위해서도 함께 기도해야 합니다.

 

2. 환우

독감이 유행 중입니다. 독감에 걸리신 분들이 코로나 아픈 것만큼 매우 아프시다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코로나와 독감으로 인해 아프신 분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질병으로 입원하신 분들이 각 교회에 참 많습니다. 병원에 가면 입원실이 부족하여 입원하지 못하고 대기하고 있는 일도 허다한 상황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이들과 함께하여 주셔서 치유해 주시고 새 힘 얻고 일어나 하나님을 찬양하는 기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야 합니다.

 

3. 지역사회를 위한 기도

교회는 주님께서 피 값으로 세우신 곳입니다. 교회의 존재 목적은 부흥입니다. 하나님 나라를 위해 전도하고 더 많은 이들이 교회에 나와 하나님을 예배하도록 세워진 곳입니다. 그래서 교회는 지역사회를 품을 수 있어야 합니다. 이 땅은 영적으로 어두워지고 있으며 우리는 어둠 속의 빛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교회가 속한 지역사회 가운데 잘 뿌리내리고 많은 이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드러낼 수 있는 교회가 되도록 기도해야 합니다. 또한 지역사회가 교회를 손가락질하는 분위기가 아니라 한 마음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사람들을 섬기고 도울 수 있는 분위기가 될 수 있도록 하나 되는데 노력하고 힘써야 합니다.

 

이러한 주제들을 고려하여 기도를 준비해 보시고 교회의 구체적인 필요와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주제를 추가하거나 조정해서 대표 기도문을 작성해 보시면 좋습니다.

 

10월 넷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명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이르시되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오리라 하시니 (요한복음 7장 37-38절) 아멘.

 

감사와 찬양

우리의 창조주 되시는 사랑의 하나님.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하나님의 자녀들이 하나님을 예배하는 이곳에 모여 하나님의 위대하심을 찬양케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매일의 삶 속에서 우리를 불꽃같은 눈동자로 지켜보시며 우리를 보호하시고 인도하시는 사랑의 하나님을 찬송합니다. 목마른 자에게는 영원히 목마르지 않은 생수를 주시고 믿는 자들에게는 성령을 주시는 하나님의 선하심에 감사하며 하나님을 예배하오니 경배와 찬양과 영광을 받아주시고 폭포수와 같은 성령의 은혜를 부어 주시옵소서.

 

회개의 기도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우리의 연약함을 회개하며 나아갑니다. 마음은 원이로되 육신이 연약한 자들이 많습니다. 육신의 정욕을 이기지 못하고 하나님 앞에 죄를 짓고, 주의 영광을 드러내지 못한 삶을 살았던 저희의 죄를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가까이하여 깨어 기도하는 자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항상 하나님 앞에 감사로 나아가게 하시고 온전한 삶으로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리는 복된 삶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되게 도와주시옵소서.

 

환우를 위한 기도

환우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우리 교회에 아픈 자들이 많습니다. 독감으로, 부정맥으로, 골절로, 디스크로, 암으로 투병 중인 자들이 많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으로 이들을 돌보아 주시옵소서. 병든 육신과 연약한 정신으로 인하여 고통받는 자들을 치유하여 주셔서 새 힘을 얻고 믿음으로 정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픈 부위마다 안수하여 주셔서 깨끗이 나아 여호와라파의 하나님을 경험하고 치유된 몸과 마음으로 사슴처럼 기뻐 뒤며 하나님을 찬양하는 복된 역사 일어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선교

 

 

이 시간 선교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우리 교회가 후원하는 선교사님들이 많이 있습니다. 중국, 필리핀, 네팔, 태국, 캄보디아, 터키, 일본 등에서 선교하고 계시는 선교사님들의 사역 가운데 함께 기도로 동역하는 우리 교회 되게 하시고 현지에서는 다양한 선교 활동을 통하여 복음의 열매가 맺힐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영적 전투의 최전방에서 일하고 계시는 선교사님들의 안전을 지켜 보호하여 주셔서 해를 당하거나 사고 일어나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 나라를 위하여 일할 때 자녀들이 잘되고 가정이 복을 받는 은혜를 부어 주시옵소서.

 

교회를 위한 기도

주님의 피 값으로 세우신 교회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소망이 없는 이 시대에 희망을 노래하게 하시고 복음의 빛으로 쓰임 받는 교회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섬기는 기관마다 영적 대부흥을 허락하여 주시고 교회를 섬기는 각 지체가 강건함으로 맡겨진 사역 잘 감당케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자녀들이 복되고 잘 되는 역사가 있게 하시고 교회를 섬기는 교역자들을 기억하여 주셔서 믿음을 붙들어 주시고 인도하는 모든 예배마다 성령의 은혜와 기적이 나타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배를 위한 기도

오늘도 강단에 서서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께 큰 지혜와 권능으로 붙들어 주시고 그 말씀으로 인하여 깨닫는 영이 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예배를 통하여 참된 기쁨과 감사를 회복하고 주께서 주신 소망으로 한 주간을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이 예배 가운데 함께하시고 성령의 충만함을 부어 주실 것을 믿사오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대표 기도문 다운로드 및 추천 기도 자료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을 다운로드하여 보기 원하시는 분들은 ↓ 아래를 클릭하여 다운로드해 주세요.

 

10월-넷째-주일-예배-대표-기도문.hwpx
0.07MB

 

기도문을 반복해서 듣기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유튜브 링크를 재생해 주시고 더 많은 기도의 자료를 참고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10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0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올려 드립니다. 10월 마지막 주는 종교개혁일이 있는 주간입니다. 개혁의 정신을 계승하는 교회들이 되어서 교회가 늘 말씀 중심으로 개혁되고, 하나님의 뜻을

230314.com

 

10월 다섯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10월 마지막 주일 대표 기도문 올려드립니다. 벌써 1년이 지났습니다. 이태원 참사가 우리나라에 참 가슴 아픈 기억을 남겼습니다. 더 이상 이런 큰 참사가 일어나지 않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230314.com

 

10월 넷째주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0월 넷째 주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고백하며 믿음의 결단이 일어나는 은혜로운 주일 예배 되길 소망합니다. 10월 넷째주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너희는 여호와 우리 하

230314.com

 

10월 주일 대표 기도문 모음

10월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모음을 공유합니다. 10월은 4/4분기를 시작하는 달입니다. 올해 10월은 또 특별하게 추석 명절 연휴와 함께 개천절까지 연휴가 쭉 이어집니다. 긴 휴식 시간을 통해

230314.com

 

장례 기도문 - 하관 예배 대표 기도 모음

장례는 어느 날 갑작스럽게 생깁니다. 교회를 다니다 보면 교회 성도님의 장례예배를 드리기도 하고, 성도님의 가족 장례 장례를 드리기도 합니다. 저도 교회 사역을 하면서 갑작스럽게 장례예

230314.com

댓글